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상소견)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6:39

    >


    마치 운명처럼, 나쁘지 않은 다시 한번 위치하다가 세계관에 심취하게 된 것 같다.이러한 이유로 넷플릭스의 "더 위처"가 큰 시작이 된 소리를 나쁘게 하지 않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다."대부분의 위처팬들도 나쁘지 않다와 비슷한 기분이 아닐까 싶다물론 캐스팅상의 아쉬움은 조금 남아있다.


    거소음 위처를 접한 것은 당시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던 던게임 전문 BJ'를 통해서였다.​ 약 4~5년 전'스에리'이라는 BJ의 '자우이쵸 3:와하나도우 헌트'과 DLC버전인 '블러드 앤드 와인'을 우연히도 시청한 것이 큰 계기가 됐다.​ 그 때문에 2020년인 지금, 트윗 TV에서 우이쵸을 Play하던 그 분 방송을 시청되게 되었으니, ​ 잠시 까맣게 잊고 살던 스트리머(Streamer)와 재회한 것도 서희 운명이 아닌가 보다.


    나는 위쳐의 세계관도 높이 평가하지만 소설과 게임 속에 등장하는 인물의 매력 또한 상상을 초월할 만큼 흡인력이 있다고 소견할 것이다. 특히 주연 캐릭터들끼리의 기묘한 사랑싸움(삼각관계)을 바라보는 것은 가장 큰 재미 요소로서 다가오는 일임에 틀림없다.<벵거버그의 예니퍼> 리비아의 게롤트 트리스 메리골드 >


    캐릭터 설정상'위 조'와 '서울 소리스'는 아이를 가질 수 없는 기구한 운명을 타코낫 sound에도 불구하고 ​'의외의 법칙'을 통해서 제3자의 아이(엉덩이, 시리, 공주를 양육할 수 있다는 설정도 자신에게 신선하게 느껴진다.


    어떤 세계관을 알고 배운다는 것이 마냥 쉬운 일이 아니다.그것은 가끔 낭비라고 생각할 때가 있을 것이다 다만, 나처럼 속여서 소설과 게임/드라마 속 스토리에 대해 어떤 것이든 알아가려 한다면, 나는 다음과 같은 비결을 추천하고 싶다.


    1.(입문)유튜브 ​ 소설 위주의 ​ 개략적인 스토리 파악하 유테유보'제타 겜발'를 게이야/드라마 중심의 스토리 파악은 '캡틴 라미'를 추천하고 싶다.​ 2.(감상)넷플릭스 위 조 시리즈 ​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도라 마이다니다. 다만, 게롤트/예니퍼/시리의 운명적 만남을 극적으로 표헌하자면, 스토리 전개상 과거/현재/미래가 뒤엉켜 있어 위처의 세계관을 이해하는데 다소 어려운 면이 있다. (시즌 1의 경우)​ 그리고 1의 입문 과정을 거친 뒤 드라마를 관람하는 것이 더 수월할 것이라고 판단된다. ​ 3.(심각)루리우에프 ​ 이에키이 필요 없다. 소설~게이에 대한 요약본을 ​ 총 4부로 구성되어 발간했다. 아래의 간행을 읽고, 자신이라면 위처에 대해 "어느 정도는 잘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 4.(심각)자신 무우이키 ​, 전반적인 소설/게이야/드라마 속 내용을 잘 정리했으며, 주요 등장 인물들에 대한 상세 정보도 얻어 나갈 수 있다.아래 검색결과에 자신있는 문서를 일일이 읽어보길 권하고 싶다. (전문 마니아층들이 쓴 글)


    ​ 5.(감상)게임 내용 ​ 우이쵸 게임은 ​ 원작 소설의 뒷모습의 내용을 배경으로 삼는다. 개인적으로는 Twitter TV나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다. '쉐리'영상을 통해 감상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메인퀘스트뿐만 아니라 서브퀘스트도 대부분 수행되는 편이어서 전반적인 게임 내용을 이해하는데 좋다고 본다. 차분된 목 sound는 덤.


    최근들어 자신은 넷플릭스 위처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OST와 함께 위처팬이 만들어 놓은 "Fan Video"까지 포섭하고 있다.올해 이사해서 자신이 있으면, 자신도 위치게입니다.이 차익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 한다.아무래도 나의 젊음은 위처부터 시작해서 위처만으로 끝날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물론, 이 과정에 후회는 없다는 것이 당보드인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