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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자율주행 성능 테슬라 보다 더 좋아질지도 모른다. 자율주행 JV 합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23:18

    테슬라 ▲현대자동차 ▲자율주행 ▲레이블5 ▲합자 ▲エ티브 ▲델파이 ▲전기차 ▲코나ヒュ ▲자율주행이 가능해진다.소문만 무성했던 자율주행기술 JV조인트벤처합자회사 50:50エ티브와 투자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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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쉬웠던 것은 한국의 벤처, 스타트업, 대학연구소와 연결이 아니라 미국 기업과 합작한 것이었다. 한국 자동차의 약점이었다.エ티브라는 기업은 델파이에서 분사해 성장한 기업으로 연간 매출액이 첫조 원이 넘는 회사였다. 전 세계에서 3위 정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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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현대차도 자율주행 성능이 테슬라보다 나빠질 수 있다.미래차 자율주행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보다 양산차 중견기업으로서 더 크고 더 멀리 갈 기회가 생겼다.전기차 양산 드라이브에 박차를 가하면서 코자민EV를 6개월씩 대기 수요가 생길 정도로 국내 사장은 폭발적인 증가세였다.전기차에 자율주행 성능까지 개선되면 테슬라 수요는 물론 Japan차 시장까지 흡수할 수 있게 된다. 가장 큰 장점은 국산 베터리 제공을 통한 공격적인 시장 침투 마케팅이 가능한 현대차의 입장으로 이번 합작은 큰 의미를 갖는다는 점이다.내연기관차를 하이브리드차를 거치지 않고 전기자동차로 직접 시장 확장이 가능해진다. Japan차보다 빠른 시장을 선점.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자율주행 파트너로 '앱티브'를 선택한 이유 출처 : 데일리언&네이버 http://naver.me/xcHgQ9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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