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lock B(블락비)-YESTERDAY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14

    안녕하세요! 유키언니는 "나쁘지 않다"입니다!


    오늘은 노래 포스팅이 2개 아니면 3개 정도를 올릴 계획인 것!그럼 제가 오늘 제일 먼저 소개하는 노래의 가수는!!


    >


    소음...블락비에 대한 설명은 제가 저번에 포스팅한 toy를 참고해주세요!


    내가 항상 그랬듯이, 나를 소개하는 블락비의 뮤직은 즉석!!!


    >


    신곡이 과인이어서 듣고 보니 깜짝 놀랐어요.블락비뮤직은 거의 지코가 프로듀싱을 해서 이번에도 지코뮤직인줄 알았는데... 누가 들어도 지코가 아니라 박경념이 과잉이에요! 박경음악팬으로서 오~하는 기대를 안고 마스크를 해보니 이번 앨범은 박경이가 프로듀싱을 하더라구요!!


    TOY를 듣고 블락비의 음악 스펙트럼이 소견보다 넓어졌고 넓어졌구나! 하고 소견했는데, 이번 뮤직을 통해 더욱 확장된 블락비의 음악 스펙트럼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믿고 듣는 박경표의 연애송이 이번에도 성공했나 봐요!


    >


    절대 붙들어 매게 될 수 없다고 생각한...귀신과 Red Velvet, 자이언 티, 머드 크라운을 이기고 음원 차트 1위를 당당하게 달렸습니다!GIKO에서 박·굔에 바통을 넘겨받고도 이렇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것은 가장 최근까지 솔로 곡으로 대중과 꾸준히 대화를 해온 박·윤경의 노력이 통한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이번 음악을 통해 원래 관심있게 보았는데, 박경이의 음악을 더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여우인데 차분히(?)하는 여자 friend에 모습에 불안을 느끼는 남자의 입장에서 그린 가사가 너무 재미있었어요.탄력있는 가사가 음악을 듣고 가사를 읽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특히나...지코가 자연스럽게 과인이 될 정도로 댁에 능숙하시더군요.제가 랩을 잘 모르는데! 지코가 랩을 잘한다고 생각하는 건 과잉(?)해서 내용이 될 것 같아요.


    지코의랩도좋았지만,피오의랩도굉장히좋았습니다. 목 sound가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지코 파트보다 피오파트의 가사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그리고 보컬들이 하나 같이. 목 sound는 청량감이 넘치네요.하하하 앨범 포스터같은 목 sound 인거 같아요. 산의 의미있는 풍경이 참 좋았습니다.


    음악비디오 색깔이 정스토리라니 이뻐요! 멤버들 연기가 너무 귀여웠던 PV 였습니다. 시간적으로 자신감있는 예쁜 영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