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추천:: 마커스워십 - 본인의 삶의 결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7:03

    홀 렌 방구 ㅠ 0ㅠ ccm의 추천하기 전에 자랑 때만 하고 들어간다.


    >


    다름이 아니라, 라마커스워십 인스타그램에서 행한 이벤트에 당첨된 것이다-!! 실은 CD를 받기 위해서 참가한 이벤트가 아니고, 이 기회를 통해서 MASUnd를 전하기 위해서 참가한 이벤트였지만, 이번은 예기하고 있다.


    >


    >


    후욱-!! 아무튼!! 이벤트 당애첨이라고 하는것은 언제나 설레이게 하는것이 아닐까 소견합니다


    저는 칭찬의 노래 중 특히 묵상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것을 본인 누구에게나 꺼내기 위해, 기록하려고 포스팅 합니다.알고싶다 묜아래-!!


    >


    정규 앨범 SINGING I GO-TRACK 9(가사)주를 바라며 구한 모든 놀이 널 수 없는 감정도 하나님 들고 있다 네가 꿈꾼 대로 인도 하소ー사ー 우리 하나님보다 그 옆에 맛있다고 주의인제는 영원하고 성실한 주의가 이끄는 심장 그와잉눙 칭찬하자*모든 테테로울 주에 네신 걸음 내디딘 인생을 나의 주에. 주와 함께 한 고백 제 인생에 넣소소그와잉룰 향한 하나님의 감정 도우이아 주세요**주의 품은 계획을 완전히 이루 소서 내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주의인제는 영원하고 성실한 주의가 이끄는 심장 그와잉눙 칭찬하자*모든 테테로울 주에 네신 걸음 내디딘 인생을 나의 주에. 주와 함께 한 고백 제 인생에 넣소소그와잉룰 간 주 당신의 감정 뒤에 보내세요**의 주의를 껴안 밝혀진 총획완전히실현해달라고내삶의결은주의적인길을닮아주세요.


    그 닷소리이다 목사님으로부터 이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돈에도 십 1조가 있도록 시간에도 십 1조를 드려야 한다.내 인생을 겸열해 봤다.과연 과인의 하루 중 주로 올리는 시간은 얼마나 과인이 될까? 그 후 아무리 바빠도 주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했습니다.좀더, 나의 시간을 하나님께 바치고 싶다.


    주님은 우리를 로봇으로 만들지 않으셨다."당신은 내가 원하는 대로 움직여라!"면서 "복종"을 바라지 않고 "나는 당신이 이렇게 하면 정말 행복해질 거야. 하지만 네 자유대로 움직이라고 순종하기를 바란다.신이 내게 안긴 그 방 자유의 지중의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이루지 못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